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동문회장 인사말

동문회장 인사말

동문회장 인사말

 

산업안전학과 후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9대 공업경영과 동문회장을 맡고 있는 92학번 정상원입니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학과 명칭이 바뀌어 산업안전학과로 되었지만 동문회는 학과 개설 초기부터 가장 오래 사용된 명칭인 공업경영과 동문회를 공식명칭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조금 낯설더라도 이해바랍니다.

 

우리과 역사를 잠시 소개하자면 19791120명 입학생을 시작으로 2021년 까지 약 5,0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한 42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유한대학의 큰형이고 관록 있는 학과입니다지금까지 학과와 동문회가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헌신적으로 학생들을 가르치신 교수님들과 조교 선생님들이 계셨기 때문이라고  생각되고 특히, 본과의 졸업생 동문이 교수님으로 재직하고 계신 것은 참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동문회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우리 공업경영과 동문회는 졸업 동문들의 지속적인 관계유지를 위해 정기적인 모임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재학 중인 학우들과 같이 호흡하는 동문회가 되기 위해서 학내 행사(OT, 체육대회, IE세미나 등)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후배 학우 여러분!

 

정말 요즘 세상 만만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세상에 나오기 전에 충분히 즐기시고 배우시고 느끼시고, 세상에 나와서는 매사에 겸손한 마음을 기본으로 남들보다 30분 더 일하는 자세로 매진하면 여러분에게도 행복한 날이 함께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러는 동안 우리 동문회는 여러분의 곁에서 여러분을 응원하는 보이지 않는 후원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92학번 정상원 배상

 

 

상단으로 가기